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회사소개
우리 사회적기업 경기무역공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경기무역공사(Gyeonggi Government Trade Corporation)는 우리가 개발한 화훼, 장미, 국화, 후리지아를 우리 경기도 화훼 농가들이 직접 수출할 수 있도록 일본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 일본 수출 백오십만불을 2012년 달성하여 어려운 국내 화훼산업에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2009년, 35년간의 국제복합운송사업을 통해 구축된 인적 / 물적 Global Network을 바탕으로 우리 경기도 통합인삼브랜드 "K-Ginseng(천경삼)"의 수출 분야를 전담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우리 농림부, aT와 함께 태국과 홍콩에 우리 농산물 홍보 및 판매를 위한 "K-Fresh Zone"을 운영, 우리 신선 농산물 최소 20여 가지 이상을 고급백화점 태국 8곳, 홍콩 9곳에서 상시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2021년, 우리 농산물, 우리 축산물의 세계화에 한 발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농업분야 최고기술명인 60名人의 농산물과 축산물의 글로벌 플랫폼 조직으로 선정, 60名人(2022년 기준)들이 재배한 농산물, 축산물의 우수성을 세계인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전용몰과 홈페이지, 전용관 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농산물을 세계인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적기업 경기무역공사(Gyeonggi Government Trade Corporation)는, 지난 십여년 30여 국가, 2천여 해외 기업과 바이어를 통해 우리 대한민국 먹거리의 우수성을 알려왔습니다. 홍콩, 중국, 태국, 베트남, 일본, 대만은 물론 이슬람 문화권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카타르, 두바이에 이어 미국까지 우리 대한민국의 최고 품질의 고려 인삼과 고급 먹거리 우리 농산물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사회적기업 경기무역공사(Gyeonggi Government Trade Corporation)는 우리 농산물이 진출하지 못한 미개척 국가를 대상으로 '새롭게 생산된 우리 신품종 농산물'을 진출시킨 숱한 도전과 노하우를 갖춘 핵심 인재와 네트웍을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조직입니다.

우리 농산물 축산물은 이미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우리는 창업 정신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달성이라는 변함없는 목표를 위해 '건강한 삶을 통한 세계인의 행복' 실현에 오늘도 우리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은 혼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경기무역공사 임직원 일동
목표, 전략방향 소개
목표, 전략방향 소개
사업 소개
사업 소개
인재육성의 원칙
회사소개

회사는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즉 인류애』를 경영이념으로 하여 세계 초우량 기업을 지향한다.

또한 회사는 기업경영의 근본이 인간을 위한 인간의 활동임을 깊이 인식하고 인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모든 개인이 조직 내에서 역할을 다해 나갈 수 있는 인재로 육성함으로써 경영이념과 인재상을 구현시키고자 한다.

따라서 회사는 인재육성의 근본을 개인에 두고, 그들이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인간, 자기실현의 터전을 스스로 마련하는 인간, 각자가 더불어 성과를 내며 존중 받는 인간을 지향하도록 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자기육성에 부지런하여, 개인으로서 삶의 보람을 느끼고 회사에 대해 사랑과 열정이 샘솟도록 한다. 이의 실현을 위해 개인은 『인재육성의 주체』가 되고 회사는 『인재육성의 토양』을 만드는데 온 힘과 정성을 다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