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공지사항

경기무역공사 말레이시아 진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 K-FOOD FAI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8회 작성일 22-04-26 11:07

본문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 K-FOOD FAIR


경기무역공사는 돌아오는 2022년 8월 9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 에서 열리는 K-FOOD FAIR에 참가할 계획입니다.

말레이시아와 주변국가들의 대형유통업체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본격적으로 말레이시아의 진출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말레이시아의 현지 고객들의 시장조사를 통해 앞으로 경기 무역공사가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할 방향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한국 농식품을 전시하는 ‘케이푸드 페어(K-Food Fair)’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돌아오는 8월-9월 개최할 예정입니다.

농식품부는 최근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해 국가별로 ‘케이푸드 페어’를 열어오고 있습니다.

B2B·B2C 통합 행사로서 이 행사에는 한국 농식품 수출기업 36곳과 100명의 현지 구매담당자(바이어)가 참여합니다.

말레이시아 외에 주변국 바이어들도 해당 전시회에 참가하여 한국의 유망한 다양한 기업들이 말레이시아 및 주변국가들에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되었습닉다.

전시회와 함께 수출 상담회와 세미나, 일반 관람객을 위한 쿠킹쇼와 케이팝 미니콘서트들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특히 동남아 중심 상권이자 이슬람권 국가인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한국 농식품, 특히 할랄인증 식품의 수출 확대를 모색할 계획입니다.

말레이시아는 세계 최초로 국가기관(JAKIM)에서 할랄 인증을 관리하는 할랄 종주국이기도 합니다.

aT는 국산 농축수산물 가격 안정과 유통을 지원하기 위한 농식품부 산하 공공기관(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으로 국내 중소 식품기업의 해외 식품전시회 출품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